학술대회
제목 제28차 대한 견주관절 학회 춘계학술대회 초록 접수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내용 제27차 대한 견주관절 학회 춘계학술대회가 2020년 3월 20일(금), 21일(토) 양 일간 서울드래곤시티(서울 용산구 소재)에서 국제학회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견주관절 각 분야에 걸친 여러 회원님들의 연구 결과를 발표할 기회를 드리고, 또한, 영어 session을 추가하여 참여하는 일본 견관절 학회원들과 외국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국내 회원님들도 이에 참석하도록 유도하여 보다 세계적인 학회로 나아가는 초석을 다지기로 하였습니다.

각 교실에서 연구한 다양한 방면의 자유연제 발표를 통하여 견주관절 분야의 최신 지견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학회에서 발표하기를 원하시는 교실이나 선생님께서는 홈페이지의 초록 접수 시스템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술 연제 발표의 질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인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자 발표 연제를 되도록 책임저자가 발표하도록 추천 드리고, 활발한 토의를 위해 발표 시간은 5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E-poster를 통한 연구 결과의 발표 기회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틀간의 열정적인 토의와 학술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아침 시간 발표 세션에 적극적인 참석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제28차 춘계학술대회 초록 접수
초록의 제출: 학술대회 홈페이지(koreanshoulerelbowsociety.kr)의 On-line 접수 시스템을 통해 접수하여 주십시오.

Open: 2019년 11월 1일 금요일
Close: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첨부파일 20년 대한견주관절학회 춘계학술대회 홍보팜플렛.pdf
[목록으로]